경산교육지원청 제38대 김영윤 교육장
경산교육지원청 - 김영윤 교육장

  존경하는 경산교육가족 여러분, 그리고 경산시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큰 복이 온다는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올해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경산교육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은 독서·인문·체험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연계 인문소양 교육을 통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지역교육공동체와 연계한 맞춤형 지원 및 학교 밖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활용으로 지역 사회와 연계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여 학생이 행복하고 학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경산교육을 위해 많은 일들을 이루어 낸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2019년의 경산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나아갈 것입니다. 앞으로 학생들이 갖추어야 할 미래사회 핵심 역량은 자기관리역량, 의사소통역량, 심미적감성역량, 창의적사고역량, 지식정보처리역량, 공동체역량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의 잠재력을 키워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을 지향하는 경산시정목표와 궤도를 함께 하면서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추진하는데 심혈을 기울여 2019년 새해에도 배움으로 꿈을 키우는 학생, 가르침으로 보람을 찾는 선생님, 학부모가 만족하는 학교, 공감 지원으로 감동하는 경산교육이 되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산교육가족 여러분! 우리 경산교육지원청은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교육공동체 간 소통과 화합, 신뢰와 사랑속에서 삼성현의 인성이 활짝 꽃피는 따뜻한 경산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19년에도 교육가족 모두가 소망하는 일들을 성취하시길 기원드리며, 새해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