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0 06:55 (일)
경산시 청년연합회 창립 17주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경산시 청년연합회 창립 17주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 김도경 기자
  • 승인 2019.01.2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회장에 김재홍 회장(남산면) 취임

  경산시 청년연합회(회장 김재홍)에서는 2019년 창립 17주년을 맞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행사를 지난 26일 영남대 천마아트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김일용 경상북도 청년연합회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청년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 및 공로패 시상, 신임 회장단 소개, 취임사와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정성극 이임 회장은 “지난해 1월 취임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경산시 청년연합회장으로서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이임사를 남겼고, 이날 제17대 경산시 청년연합회장으로 취임한 김재홍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청년 회원 확충과 청년 리더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경산의 발전에 힘이 될 수 있는 청년봉사 단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연합회 사령탑을 맡은 포부를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최영조 경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청년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응집된 젊음의 패기와 열정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단체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경산시 청년연합회는 지난 2003년 창립한 지역 청년들의 모임으로, 현재 800여 명의 회원들이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웃사랑과 경로효친사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