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대표이사 권민석)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2일 성금 5천만원을 경산시에 기탁했다.

  성금 전달을 위해 경산시청을 방문한 허석헌 부사장은“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방역 최전선에서 치료와 확산 방지에 전념하는 의료진 및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성금 기탁으로 코로나 조기 종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어려운 시기에 선뜻 성금을 기탁해주신 아이에스동서㈜에 감사드린다.”며“코로나19 확산 방지뿐만 아니라 조속히 사태를 진정시키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아이에스동서는 국내 최초 건설·건자재 종합기업으로 한국렌탈, 영풍파일 등의 계열사를 가진 KOSPI200 상장회사로, 1989년 주택 사업을 시작해‘에일린의 뜰’,‘W(더블유)’등의 브랜드로 전국에 32,000여 세대의 아파트를 지었다.

  한편, ㈜아이에스동서 권혁운 회장은 140억 원의 사재를 출연해 문암장학문화재단을 설립하여 매년 인재육성 장학금을 지원하고 학교 노후 화장실 리모델링사업, 공부방 설립기금 후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으며, 지난 연말 5천만 원을 기탁하여 고등학교에 진학한 저소득가정 신입생 100명에게 교복구입비 각 50만원씩을 지원도 했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