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자율방범연합회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경북행복만들기 결의대회가 20일 대구한의대학교 기린체육관에서 경상북도자율방범연합회 역대회장, 경산자율방범연합회 역대회장, 경상북도 이철우 도지사, 경상북도교육청 임종식 교육감, 경상북도의회 고우현 의장, 최영조 경산시장, 윤두현 국회의원, 조현일, 오세혁, 배한철, 홍정근, 박채아 도의원, 연합회 임원 및 시·군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도시사 표창에는 천병록 연합회장, 경북지방청장상 박도현 동부여대장, 경북교육감표창에는 신종일 경상북도자율방범연합회 사무국장이 수여했다.

  제10대 경북자율방범연합회 회장단에는 이상달 회장과 이광화 여성회장(포항남부), 박성록 상임부회장, 도명흠 기획부회장, 송철호 정책부회장, 권강준 홍보부회장, 나문식 사무처장, 신종일 사무국장 등으로 꾸려졌다.

  이회장은 경산시 하양읍 은호리 출신으로 경산시자율방범연합회 제12대 연합회장, 도연합회 기획국장 등을 역임했다.

  이상달 회장은 취임사에서“참여하는 봉사! 실천하는 방법!으로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앞으로도 진심어린 충고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상북도자율방범연합회는 도내 23개 시·군, 400여 자율방범대에 1만2천여명의 대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