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윤두현
국회의원
윤 두 현

  존경하고 사랑하는 경산 시민 여러분! 국민의힘 경북 경산시 국회의원 윤두현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지나고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여러분 모두에게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일상에는 큰 변화가 일어났고 우리 지역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두 발 벗고 뛰었고 경산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발걸음을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정무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대구 도시철도 1호선 하양 연장을 위한 예산 465억 원, 퍼스널케어 융합 얼라이언스 육성사업을 위한 예산 6억 5천만 원, 경산 스타트업파크 설계비 5억 원 등 국비 예산 4,550억 원을 확보하는 등 경산의 발전을 견인할 국비 예산을 확보하는데 노력했습니다.

  올해도 경산의 발전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늠름한 호랑이 기운을 받아‘살기 좋은 대한민국, 더 나은 경산’의 꿈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우리 경산 국회의원 하나는 잘 뽑았다”자부심 느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에도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지지와 성원 부탁드리며, 언제나 낮고 겸손한 자세로 보내 주신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아울러 경산자치신문이 새해에도 우리 사회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정론직필로서 활약할 수 있도록, 경산시민과 독자 여러분께서 더 큰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