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초등연맹회장기 전국초등학교 태권도대회가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전국 초등학교 A리그(태권도 선수) B리그(체육관 수련생)로 겨루기 및 품새가 진행되며, 3천 여명의 선수들과 학부모 및 지도자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또한 조현일 시장, 윤두현 국회의원, 안문길 경산시의회부의장, 경산시태권도협회 정연준 회장, 경산시체육회 강영근 회장,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최권열 회장, 김문규 원로, 김성출 고문, 조형근 고문 등 많은 학부모, 경산 지역인사들 및 태권도계 인사들이 대거 경기장을 방문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조현일 시장은“오천년 민족혼이 살아 숨 쉬는 태권도와 함께 경산시 문화와 스포츠 산업을 통한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있다”며, 이번 초등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참가 선수들에게 열띤 응원과 격려를 전했다. 

  경산시태권도협회 정연준 회장은“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대회가 열리게되어 매우 기쁘며, 우리 어린이 태권도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보다 값지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리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지도자, 학부모들에게 우리 어린이 선수들에게 변함없는 꿈과 사랑을 심어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