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경산시 생활체육 희망 한마음 축제 열려]

  경산시 생활체육회(회장 손규진)는 지난달 23일(토) 오후 3시 경산시 실내체육관에서 '2013 경산시 생활체육 희망 한마당 축제'에 최영조 경산시장, 최경환 국회의원, 허개열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장 및 생활체육 동호인 등 시민 2,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렀다.

이날 개회식에 최영조 경산시장은 생활체육은 건강한 삶은 물론, 가족이나 세대 간 갈등을 풀어주고, 지역 간, 계층 간 소통의 끈을 이어주는 화합의 메신저가 되고 있다고 전하며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희망찬 경산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손규진 경산시 생활체육회장은 한 해 동안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애써 온 동호인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동호인들이 더욱 마음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 해 동안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힘써 온 동호인들을 격려하고 그 기쁨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개최된 이 날 행사는 초청가수 공연과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식후공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경산시 생활체육 발전에 힘쓴 유공자 16명에게 시장, 국회의원, 도 교육감 등의 표창도 수여됐다.

공식행사 후 치러진 식후공연에서는 그동안 실력을 갈고닦은 각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시범공연과 초청가수들의 흥겨운 무대가 이어져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