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수 중소기업을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 기업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 -

10월 이달의 기업 동양정밀 선정!!

 - 우수 중소기업을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 기업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 -
경산시는 경산 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인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 예우하기 위해 매달 이달의 기업을 선정, 기업사랑의 의미로 1개월간 시청사 국기게양대에 해당 회사기를 게양하고 대로변에 가로기를 게양하고 있다.

경산시는 10월 이달의 기업으로 동양정밀을 선정하고 지난10. 1 경산시장과 윤진필 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국기게양대 앞에서 회사기 게양식을 가지고 기념패를 전달했다.

동양정밀은 섬유용 계면활성제 전문 제조업체로 1995년 설립하여 전량 수입에 의존하고 있던 화섬방사유제를 국산화하겠다는 일념으로 기술개발 및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국산화에 성공하고 각종 국책사업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개발을 성공적으로 완수 등 모범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생산성 향상과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인정되어 10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윤진필 대표는 산재예방 무재해 운동을 전개한 결과 2013년 무재해 10배를 달성했으며, 대구경북 1호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되었고 산재예방 유공으로 석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등 지역산업 발전에 노력하였다.

ISO 9001품질인증 획득과 ISO14001 환경인증 획득을 통해 환경친화적 기업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도 브랜드를 인정받고 있는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안전한 작업장, 일하고 싶은 쾌적한 환경, 정돈된 작업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