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대 최귀련‧13대 김경화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가져

  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경화)는 28일(목) 14:00 경산시 여성회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각급 기관단체장과 여성 지도자 및 20개 여성단체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임하는 최귀련 회장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한 시간은 더없이 값지고 보람된 시간이었다. 여성단체협의회 일원으로서 여성단체협의회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한다.”라는 이임사를 남겼고, 제13대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김경화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 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가운데 선배들이 쌓아온 명성과 업적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 문화와 소통으로 꽃피는 여성친화도시를 만드는 데 여성리더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참석한 최영조 경산시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소외된 이웃이 없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새로운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여러분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1995년 창립한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의 20개 여성 단위 단체장으로 구성된 명실 상부한 경산시 대표 여성 단체로서 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역의 봉사 활동을 통한 경산시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