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자원봉사센터(소장 서금희)는 지난 4일 올 한해 자원봉사 현장에서 헌신한 봉사자(단체) 및 기업을 격려하고 사기진작을 도모하는 시간으로‘2020년도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원봉사센터 사업 소개 영상과 지역사회 발전과 코로나-19 예방종식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 유공자(단체)를 위로와 격려하는 표창 시간 및 아낌없는 나눔 실천으로 지역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지역 우수기업에 감사패 전달 순으로 이어졌다.

  최영조 시장은“코로나-19라는 위기 속에서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에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들과 기업 덕분에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다.”며“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하는 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매년 지역 자원봉사자 800여명과 함께 한 해 동안의 노고를 달래기 위한‘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COVID-19로 인한‘사회적 거리두기’시행으로 수상자만 모시고 시상식을 꾸렸다.


  경산시장 표창

  ▲대구한의대학교 김규석 ▲경산시 진량읍 김영옥 ▲어디고나눔봉사단 김영희 ▲공예사랑봉사단 박태옥 ▲대구가톨릭대학교 손영인 ▲영남대학교 손유경 ▲안뜨레봉사회 윤정란 ▲경산시주부봉사단 이현정 ▲경산시새마을부녀회 이영임 ▲행복나누기가족봉사단 한상범 ▲대한적십자사 경산시클린봉사회 현종혁 ▲대구가톨릭대학교 사랑나눔봉사단(단체)


  우수기업 감사패

  ▲한국가스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진량읍 소재) ▲일신산업(남산면 소재) ▲흥창스틸(자인면 소재)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