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펜타힐즈 더샵' 9월 분양


 
  - 대구ㆍ경북권 핵심 개발요지 '펜타힐즈' 개발 본격 가동

  - 경산시 펜타힐즈 내 C3블록에 총 1696가구로 구성된 '펜타힐즈 더샵(가칭)' 선보여

  - 대구 수성구 시지 생활인프라와 자연환경을 누리는 주거중심 복합도시로 개발

  대구ㆍ경북권 최고의 핵심 개발요지로 손꼽히는 경산시 '펜타힐즈' 개발이 본격 가동된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은 오는 9월 경상북도 경산시 펜타힐즈 내 C3블록에 총 1696가구로 구성된 '펜타힐즈 더샵'(가칭) 분양에 나선다.

  이에 따라 그동안 지지부진 했던 펜타힐즈 개발 사업이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상북도 경산시 중산동, 옥산동 일원에 조성되는 '펜타힐즈'는 70~80년대는 제일합섬, 90년대는 ㈜새한 공장부지로 사용했던 터로 대구ㆍ경북권역의 핵심 요지로 평가 받는 곳이다.

  행정구역상 경산시이지만 대구 수성구 시지지구와 맞닿아 있어 시지지구의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동시에 청정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거주조건을 갖추고 있다.

  향후 이곳은 7000여가구의 아파트 및 다양한 상업ㆍ문화ㆍ공원ㆍ교육 시설과 자연이 어우러진 대구ㆍ경북권역을 대표하는 주거중심의 복합 도시로 개발될 전망이다.

  포스코건설은 대구 최초 자족기능을 갖춘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의 개발 성공을 바탕으로 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펜타힐즈' 개발 사업에도 접목해 성공 신화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 대구 수성구 시지 생활인프라와 자연환경을 누리는 주거중심 복합도시 펜타힐즈
'펜타힐즈 더샵'은 지하 2층, 지상 35층 아파트 9개동 총 1696가구로 전용면적 63~113㎡로 구성되며, 이중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이하 주택형이 1560가구로 전체 물량의 92%에 해당한다.

  ▷ 63㎡ 175가구 ▷72㎡ 452가구
  ▷ 84A㎡ 794가구 ▷ 84B㎡ 139가구 ▷ 113㎡ 136가구

  현재 지구 내에 이마트가 입점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 자연 호수인 중산호수가 있어 자연을 누리는 에코라이프가 가능하다. 특히 중산호수 주변으로 대규모 공원이 계획되어 있어 주거 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대구도시철도 2호선 사월역과 월드컵대로 및 달구벌대로ㆍ수성IC,범안로 등이 인근에 있어 대구 시내ㆍ외로 어디든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포스코건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펜타힐즈는 지역 내에서 그동안 개발사업을 손꼽아 기다려왔던 수요자들이 많아 분양 전부터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펜타힐즈 더샵'은 35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지금까지 경산시에서 누리지 못했던 다양한 생활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펜타힐즈 더샵'의 견본주택은 오는 9월말께 오픈 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53-795-7200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