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공동위원장-최영조 시장, 이준상 교수)가 주최하고 이마트 경산점(점장 송길수)이 후원하는 “경산사랑나눔 후원 바자회”가 지난 5일(토) 11시부터 이마트 경산점 야외광장에서 열렸다.

  행사장 인근에 거주하는 많은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이마트에서 기증한 의류, 잡화류, 가전제품, 생필품, 문구와 완구류 등 6,000여점의 물품을 최대 90%이상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이마트 직원 및 주부봉사단이 나와 판매했으며 바자회 수익금은 경산사랑나눔사업에 기부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의 생계안정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를 후원한 이마트 경산점 송길수점장은 “2013년부터 시작해 4회째를 맞는 경산 사랑나눔 후원바자회에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지역의 착한소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과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이마트가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기업의 나눔활동이 앞으로도 지속되어 “노블리스 오블리제(Noblesse oblige)"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당부한다”며 경산시는 저소득층의 든든한 이웃으로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