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1 14:10 (월)
경산시,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설문조사
경산시,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설문조사
  • 김도경 기자
  • 승인 2020.09.14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4일부터 10월 7일까지 온라인 설문조사

  경산시는 더 좋은 평생학습 환경 조성을 위해 9월 14일부터 10월 7일까지 24일간 경산시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학습 방향을 개선하기 위해 온라인 설문조사를 하고있다.

  이번 설문은 모두 20개 문항으로 ▲프로그램 수강여부 ▲개설을 원하는 신규 프로그램 조사 ▲비대면(온라인) 강좌 운영 시 프로그램 선호도 조사 ▲우리 시와 수성구와의 평생학습 인프라 공유 등 특색 있는 프로그램 개설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야에 대한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경산시 홈페이지(http://gbgs.go.kr)와 경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gbgs.go.kr/lll.index.do)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시민들의 평생학습에 대한 욕구를 파악하고 분석해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데이터로 활용해 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장영숙 평생학습과장은“평생학습이 보편화 되면서 시민들의 학습요구가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특색있는 프로그램 개설이 필요하다.”면서“많은 시민들이 설문조사에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주시길 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는 학습공간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2007년부터 읍ㆍ면동 주민자치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