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수정라이온스클럽(회장 조양희)은 19일 저녁 6시 30분 인터불고 C.C 대연회장에서 라이온 및 내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32주년 기념식 및 제33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경북지구 김세용 총재, 27대 권오흥 총재, 지구임원 및 6지역 서영덕 위원장, 조현일 시장, 박순득 시의장, 윤두현 국회의원 서명환 사모, 전봉근 행정‧사회위원회위원장, 권중석 행정‧사회위원회부위원장, 김상호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김인수 산업건설위원회부위원장, 김화선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박미옥 의원 및 아름다운 교회 이주용 목사, 각 클럽 회장, 라이온 가족 등 200여명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33대 조양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Go together, 참여하는 봉사” 라는 슬로건으로 첫째, 도움을 필요하는 계층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둘째, 경산의 미래를 짊어질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며 셋째, 6지역 라이온스 클럽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봉사에 참여하고 넷째, 수정라이온스 회원들의 자기계발과 성장을 함께 만들어나겠다고 전했다.

  또한, 라이온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나누며, 소통과 화합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수정의 역량을 펼쳐 신뢰 받는 클럽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