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태권도스포츠클럽 선수들이 2023년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경산시태권도스포츠클럽 선수들은 2023년도 전국대회 및 경상북도 대회와 경산시 대회에 참가해 금메달 20개, 은메달 26개, 동메달 19개 총 65개의 메달을 획득했고, 김남수(경산시태권도스포츠클럽) 코치는 한국초등연맹 발전에 기여해 우수지도자 표창인 한국초등연맹회장상을 받았다.

  2023년 마지막 대회인 한국초등연맹 우수선수 선발전 및 최강전 전국초등학교태권도대회를 앞두고 경산시태권도스포츠클럽 김남수 전담 코치는 “한마음 한뜻으로 선수들의 땀과 열정으로 이뤄낸 결실이고 앞으로 열과 성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앞으로 다가오는 대회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경산시태권도스포츠클럽 김종현 회장은 “앞으로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클럽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경산시태권도스포츠클럽은 맞춤형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선수 저변 확대를 통해 소질과 재능을 가진 선수를 육성한다는 목표아래 운영 중에 있으며, 취미반(성인 활성화, 다이어트) 및 전문 선수 육성 프로그램으로 선수반을 운영하고 있다.

  경산시태권도스포츠클럽은 경산수영장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취미반 및 선수반 상담은 직접방문 또는 전화상담으로 가능하다.


  ◆ 2023년 경산시태권도스포츠클럽 선수단 입상 성적 (금 20, 은 26, 동 19)

  ▲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 : 은1, 동4

  ▲ 어린이태권왕 전국태권도대회: 동3

  ▲ 한국초등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 은1, 동1

  ▲ 우수선수 선발전 및 최강전 전국태권도대회 : 동1

  ▲ 경상북도 학생체육대회 태권도대회 : 은2, 동2

  ▲ 경상북도지사기 태권도대회 : 금4, 은5, 동3

  ▲ 경상북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 : 금4, 은8, 동1

  ▲ 경상북도 종별선수권 태권도대회 : 금4, 은4, 동2

  ▲ 경산시 교육청장기 태권도대회 : 금8, 은5, 동2

  ▲ 겨루기부문 종합 우승

  ▲ 고학년 겨루기단체전 A팀 우승

  ▲ 저학년 겨루기단체전 B팀 우승

  ▲ 고학년 겨루기단체전 B팀 준우승

저작권자 © 경산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